성공하기에 늦은 때는 없다 (It's Never Too Late for Success)

ebook 대기만성형 부자들에게 배우는 14가지 성공 비결 (14 Secrets of Success from the Late-Bloomer-Riches)

By Dong-Hyo Yoo

cover image of 성공하기에 늦은 때는 없다 (It's Never Too Late for Success)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당신도 결코 늦지 않았다,

다시 꿈꾸고 열망하고 행동하라!"

대기만성형 부자들에게 배우는 14가지 성공 비결

65세에 프랜차이즈 제국 KFC를 세운 커넬 샌더스, 41세에 김밥 하나로 2년 만에 연매출 130억 원을 올린 김승호, 40세에 토스트 노점으로 연봉 1억을 달성한 김석봉, 36세에 알리바바 창업해 세계 18위 부자가 된 마윈.

이들이 뒤늦은 나이에 도전해서 성취한 결과는 놀랍기 그지없다. 하지만 이들도 성공하기 전에는 주위에서 흔히 보는 사람들처럼 평범했다. 누구나 그렇듯 인생 초기에 수많은 실패와 좌절을 겪으며 미래에 대한 불안에 휩싸였다.

마윈은 재수해서 겨우 2류 대학에 들어갔다. 군대와 경찰에 지원했지만 받아주지 않았다. 30번의 실패 끝에 36세에 조촐하게 알리바바를 시작했다. KFC의 커넬 샌더스는 더 가혹하다. 가난한 집에 태어나 젊은 시절 내내 밑바닥 생활을 전전했다. 우여곡절 끝에 치킨 요리법을 개발해서 미국 전역을 돌았지만 1,008번이나 거절당했다. '김밥 CEO' 김승호는 아버지를 따라 미국에 이민 가서 20년 동안 손대는 일마다 파산했다.

그런데도 이들은 결국 성공을 이뤘다. 그 비결은 무엇일까? 이들은 살아오면서 온몸으로 쌓은 경험과 안목, 그리고 강인한 멘탈이 있었기에 세상에 없던 기회를 보고 도전하고 난관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성공할 수 있었다. 이처럼 세상을 어느 정도 살아본 사람의 경험과 멘탈은 그렇지 않은 사람이 쉽게 모방할 수 없는 성공의 보증수표다.

그러니 "이 나이에 무슨?" 혹은 "내 주제에 어떻게?" 하고 미리 포기하고 도전하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이들에게서 배워야 한다. 이 책에는 자신의 꿈을 성취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풍성하다. 숱한 도전과 실패를 반복하다가 중장년에 이르러 비로소 결실을 맺은 사람도 있고, 평범하게 살던 사람이 뒤늦게 자신만의 삶을 깨달아 성공의 길을 개척한 사람도 있다.

그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라. 그러면 어느 순간 그들의 성공 포인트를 깨달을 수 있고, 나 역시 성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그 성공의 문에 들어서는 길을 얻게 될 것이다. 누구나 자신의 인생에서 결코 늦은 때란 없다. 그들이 했다면, 당신도 할 수 있다.

성공하기에 늦은 때는 없다 (It's Never Too Late for Suc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