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지혜와 용기

ebook

By 발타자르 그라시안

cover image of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지혜와 용기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발타자르 그라시안은 사람의 마음을 지혜뿐만 아니라 자신의 육신조차 정의를 위해서라면 기꺼이 내던질 수 있었던 용기까지 있었다. 언제나 좋은 사람, 빈틈이 없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내보이며 '현실적인'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제시한 그의 철학은 수 세기를 거슬러 현재를 사는 우리에게도 변함없이 적용된다.

이 책에는 사람과의 사람과의 교제, 성공, 자신을 한층 고양하려는 방법, 행운 등 인생의 '심리전'에서 한발 앞서가는 방법이 구체적으로 제시되어 있다.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성과를 올리고, 적을 만들지 않으며, 냉정하게 있는 그대로의 자신과 세상을 성찰하는 본서의 시선은 이 책을 읽는 이로 하여금 또 하나의 새로운 눈을 줄 것이다. 일상의 작은 문제부터 인생의 최대 고민까지, 본서는 독자 여러분에게 최고의 '해답'을 줄 것이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지혜와 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