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을 변화시키는 소통의 기술

ebook 성공을 부르는 특별한 말솜씨

By 정 병태

cover image of 내 인생을 변화시키는 소통의 기술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이 세상은 자기의 마음을 잘 전달하고 자기가 원하는 것을 말로 잘 표현해야 얻을 수 있는 것들이 많다. 그러나 자기의 마음을 타인에게 잘 전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왜냐하면 저마다 전달방식과 표현방법이 다르므로 오해가 생기거나 다툼이 일어나기도 하기 때문이다. 이는 살아온 환경에 의해서 결정되지만, 배움을 통해서 충분히 변할 수 있다. 그리하여 이 책의 필자는 좀 더 쉬운 방법으로 자신의 마음과 생각을 간결하게 전달하고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에 관해 얘기할 것이다. 독자 여러분은 이 책 『내 인생을 변화시키는 소통의 기술』을 통해 복잡하고 신비로운 인간관계에서 승리할 수 있으며 행복한 만남으로 새로운 인생이 열릴 것이다.

내 인생을 변화시키는 소통의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