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 관리에 대한 간단한 접근법

ebook 온라인 트레이딩 활동을 개선하기 위한 자금 관리 기법 및 전략 사용 방법

By Stefano Calicchio

cover image of 자금 관리에 대한 간단한 접근법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자금 관리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나요? 트레이딩에서 자금 관리의 기본을 배우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이탈리아 최초로 간단하고 접근하기 쉬운 가이드를 통해 성공적인 트레이더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이 실용적이고 간단한 핸드북에서 온라인 트레이딩에서 적절한 자금 관리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본 할당부터 손절매 사용까지. 이익실현 설정부터 옵션 계약 매수, 거래 보호까지. 트레이딩에서 자금 관리가 쉬워집니다는 위험 관리 및 자본 보호 방법을 단계별로 소개하는 첫 번째 가이드입니다.
웹에서 비싼 가격에 판매되는 수천 페이지 분량의 이론 매뉴얼은 잊어버리고, 이제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책을 읽어보세요.
자금 관리에 대한 간단한 접근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