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에 대한 쉬운 접근 방식

ebook 새로운 프로젝트의 시작과 비즈니스 아이디어의 기업가적 구현을 위한 실용적인 가이드

By Stefano Calicchio

cover image of 사업 계획에 대한 쉬운 접근 방식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회사를 어떻게 조직할까요? 개업을 계획하려면 어떤 시장 분석이 필수인가요? 새로운 회사를 시작할 때 재정 및 조직 문제는 어떻게 관리할까요? 이 책은 위의 질문을 해결하고 스타트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유용한 솔루션을 만드는 데 필요한 노하우를 모았습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을 때 무엇을 목표로 하는지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도 필요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오늘날의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사업을 시작하고 운영하기 위한 모든 활동의 시작과 관리에 필수적인 도구인 제대로 작동하는 사업 계획을 작성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제 간단하고 접근하기 쉬운 방법으로 좋은 사업 계획을 구성, 계획 및 작성하는 데 유용한 지식을 발견하십시오. 모든 정보가 간단하고 접근하기 쉬운 방식으로 제공되므로 문제의 기초를 빠르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수천 페이지에 달하는 이론서로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원하는 정보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책을 즐기세요.
사업 계획에 대한 쉬운 접근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