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도사 핸드북

ebook 마케팅 에반젤리스트의 원칙을 사용하여 제품, 아이디어 또는 회사를 홍보하는 방법

By Stefano Calicchio

cover image of 마케팅 전도사 핸드북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마케팅 에반젤리스트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나요? 이 분야의 운영 원칙은 무엇인가요? 사람들이 기꺼이 참여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어떻게 작동하나요?
마케팅 에반젤리스트는 패러다임의 전환을 목표로 하는 진정한 학문입니다. 단순히 영업 보고서의 성과만 바꾸는 것이 아니라 훨씬 더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목표를 지향합니다. 올바르게 적용하면 말 그대로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기본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종사하고 있다면 비즈니스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방법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경우, 음악이나 글쓰기 등 자신의 예술 장르에 대한 팬 군단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사회 분야에서 활동하는 경우, 여러분의 대의를 위해 기꺼이 싸울 활동가들을 자발적으로 확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의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면 이 책을 읽고 사람들과 기업이 세상에 대한 당신의 의견과 신념에 깊은 영향을 미치려고 노력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고객 전도사는 잠재력이 높은 마케팅 기법이지만, 이를 이해하려면 그 원리와 작동 방식을 연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입문 핸드북은이 복잡한 주제에 대한 지식의 문을 여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마케팅 전도사 핸드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