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심리학의 역사

ebook 심리학의 탄생부터 신경심리학 및 최신 응용 분야까지

By Stefano Calicchio

cover image of 과학 심리학의 역사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심리학의 역사와 그 응용 분야를 알아보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이 책은 과학 심리학의 탄생과 진화를 특징짓는 주요 사고의 흐름을 살펴봅니다. 최초의 심리학 실험실에서 정신역동 이론, 인지주의에서 신경 과학에 이르기까지 이 가이드의 첫 번째 부분은 심리학의 가장 중요한 발견을 안내하며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이 책의 두 번째 부분은 임상 심리학, 업무, 법률, 개발 및 주제의 다양한 적용 분야에 대한 발견에 전념합니다. 이 모든 것이 간단하고 빠르며 필수적인 담화 스타일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 책은 독자가 주요 개념을 검토하고 수정할 수있는 작은 자체 평가 테스트로 끝납니다. 수천 페이지에 달하거나 엄청나게 비싼 심리학 매뉴얼은 잊어버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일련의 가이드를 통해 마음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탐구해 보세요.
과학 심리학의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