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외환 거래

ebook 외환 시장에 대한 입문 가이드와 통화 분야에서 보다 효과적인 트레이딩 전략을 소개합니다

By Stefano Calicchio

cover image of 간편한 외환 거래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외환 트레이딩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나요? 외환 거래의 기초를 빠르게 배우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이 완전하고 접근하기 쉬운 가이드는 외환 시장의 운영 메커니즘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 설명서에서 외환 거래를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책의 작동에서 통화 교차, 기술적 분석에서 기본 분석, 그래프 및 자금 관리에 대한 예비 연구까지. 외환 트레이딩은 세계에서 가장 유동성이 높은 시장과 자신을 비교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하는 첫 번째 가이드입니다.
웹에서 미친 가격에 판매되는 수천 페이지의 비효율적 인 이론 매뉴얼은 잊어 버리고 마침내 저렴한 가격으로 찾고있는 방법을 알 수있는 독서를 즐기십시오.
간편한 외환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