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기타 북

ebook 삼화음

By Steven Ohm

cover image of 크리에이티브 기타 북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이 시리즈를 쓰게 된 이유는 기타를 어느 정도 연주를 하다 보면 음악적으로 막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기타리스트로서는 자주 맞닥뜨리는 상황입니다. 처음부터 펜타토닉 스케일만 연주를 하다 보면 그 사운드에 질리기도 하고 또 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하고 싶어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펜타토닉 스케일 하나 가지고 뭔가 모자라다는 느낌이 들 때도 있습니다.

이 책은 바로 그 상황을 벗어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는 책입니다. 오랫동안 혼자 연습한 것과 많은 학생들을 가르친 경험을 바탕으로 쓴 책이라 분명 여러분에게 위 상황을 벗어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고 봅니다.

이 책은 완전 초보 보다는 어느 정도 화성학, 청음, 연주 경험이 있는 연주자에게 도움이 됩니다. 최대한 기타라는 악기에 맞춰서 썼기 때문에 특히 예제 같은 경우에는 기타로 연주하기 쉬울 것입니다.

하루 아침에 좋은 연주자가 될 수 없습니다. 많은 시간과 열정 그리고 노력을 투자해야 합니다. 그리고 힘든 상황에 닥쳤을 때 그 상황을 벗어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길잡이도 중요합니다. 저에게도 그랬던 것처럼 이 책이 여러분에게도 좋은 길잡이가 되었으면 합니다.

크리에이티브 기타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