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탐정 엘리자베트 3

ebook 마지막 수수께끼를 풀다 · 공주 탐정 엘리자베트

By 아니 제

cover image of 공주 탐정 엘리자베트 3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18세기 프랑스. 루이 16세의 막냇동생 엘리자베트 공주는 깨진 뮤직박스에서 수상한 종이쪽지를 발견한다. 뮤직박스의 원래 주인은 30년 전 억울하게 죽은 백작이었고, 엘리자베트와 친구들은 뮤직박스의 비밀을 풀기 위해 계속해서 암호문의 수수께끼를 풀어 다음 단서를 쫓는다.
이 책은 실제 역사 속에 살았던 엘리자베트 공주의 삶을 바탕으로 쓰였다. 엘리자베트가 공주라는 굴레에 갇히지 않고 힘껏 뛰고, 목소리를 높이고,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 나가는 모습은 독자들에게 나다운 삶을 긍정하는 힘을 진정성 있게 일깨운다. 또한 독자들은 추리와 우정이 가득한 이야기를 통해 읽기의 즐거움 맛보고, 독서 습관을 다질 수 있을 것이다.

■ 줄거리
피난처 슈아지 성까지 전염병이 밀려오자, 루이 16세는 중대한 결정을 내린다. 왕과 왕실 가족이 천연두 예방 접종을 해 백성들에게 모범을 보이기로 한 것이다. 마르상 부인이 부작용을 걱정하며 심하게 반대했지만, 접종은 성공적으로 이루어진다.
한편 테오는 엘리자베트의 명예를 위해 왕비의 시종 모리스와 싸움을 벌인다. 모리스가 세 번째 뮤직박스를 찾으려는 엘리자베트와 친구들을 끈질기게 따라붙어 훼방을 놓지만, 엘리자베트는 기지를 발휘해 모리스를 떼어 놓는 데 성공한다. 마침내 세 번째 뮤직박스인 플루티스트를 발견한 엘리자베트는 암호문을 풀어 백작 가문의 보물을 찾기 위한 최후의 모험을 펼친다.

공주 탐정 엘리자베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