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탐정 엘리자베트 2

ebook 바이올리니스트의 비밀을 밝히다 · 공주 탐정 엘리자베트

By 아니 제

cover image of 공주 탐정 엘리자베트 2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18세기 프랑스. 루이 16세의 막냇동생 엘리자베트 공주는 깨진 뮤직박스에서 수상한 종이쪽지를 발견한다. 뮤직박스의 원래 주인은 30년 전 억울하게 죽은 백작이었고, 엘리자베트와 친구들은 뮤직박스의 비밀을 풀기 위해 계속해서 암호문의 수수께끼를 풀어 다음 단서를 쫓는다.
이 책은 실제 역사 속에 살았던 엘리자베트 공주의 삶을 바탕으로 쓰였다. 엘리자베트가 공주라는 굴레에 갇히지 않고 힘껏 뛰고, 목소리를 높이고,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 나가는 모습은 독자들에게 나다운 삶을 긍정하는 힘을 진정성 있게 일깨운다. 또한 독자들은 추리와 우정이 가득한 이야기를 통해 읽기의 즐거움 맛보고, 독서 습관을 다질 수 있을 것이다.

■ 줄거리
무시무시한 전염병, 천연두가 베르사유 궁전에 퍼지자, 왕실 가족과 궁전 사람들은 슈아지 성으로 피난을 간다. 루이 16세의 막냇동생 엘리자베트 공주는 마리 앙투아네트 왕비와 슈아지 성 주변을 산책하던 중, 가난한 소년 콜랭을 만나 시종으로 삼고 글을 가르쳐 준다.
한편 두 번째 뮤직박스인 바이올리니스트가 슈아지 성에 있다는 소식에, 성의 이곳저곳을 살펴보지만 바이올리니스트는 쉽게 나타나지 않는다. 콜랭은 엘리자베트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뮤직박스 찾는 걸 도우려 하지만, 도리어 억울한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힐 위기에 처한다. 엘리자베트와 친구들은 콜랭을 귀하기 위해 커다란 위험을 무릅쓰고 모험을 펼친다.

공주 탐정 엘리자베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