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탐정 엘리자베트 1

ebook 뮤직박스의 암호를 찾다 · 공주 탐정 엘리자베트

By 아니 제

cover image of 공주 탐정 엘리자베트 1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18세기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 루이 16세의 막냇동생 엘리자베트 공주는 깨진 뮤직박스에서 수상한 종이쪽지를 발견한다. 뮤직박스의 원래 주인은 30년 전 억울하게 죽은 백작이었고, 엘리자베트와 친구들은 뮤직박스의 비밀을 풀기 위한 모험을 펼친다.
이 책은 실제 역사 속에 살았던 엘리자베트 공주의 삶을 바탕으로 쓰였다. 엘리자베트가 공주라는 굴레에 갇히지 않고 힘껏 뛰고, 목소리를 높이고,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 나가는 모습은 독자들에게 나다운 삶을 긍정하는 힘을 진정성 있게 일깨운다. 또한 독자들은 추리와 우정이 가득한 이야기를 통해 읽기의 즐거움 맛보고, 독서 습관을 다질 수 있을 것이다.

■ 줄거리
총명하고 정의로운 심성을 지녔지만, 명령받는 걸 싫어하는 엘리자베트는 매사에 반항적이고 공부도 하지 않아 '왕실의 별종'으로 불린다. 이런 엘리자베트를 교육하기 위해 마코 부인이 새로운 가정 교사로 특별 고용되고, 엘리자베트는 부인의 딸 앙젤리크와 각별한 친구가 된다. 두 소녀는 엘리자베트의 할아버지 루이 15세가 선물로 준 하프시코드 뮤직박스에서 수상한 종이를 발견하고, 여러 모험을 거쳐 마침내 암호를 풀어낸다. 하지만 수수께끼는 '장미 여인' 초상화에 얽힌 미스터리로 이어진다. 엘리자베스와 앙젤리크, 시종 테오는 함께 사건을 파헤치며 우정을 쌓아 간다.

공주 탐정 엘리자베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