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전쟁

ebook 파종: 크리스천 라이프 시리즈, #4 · 크리스천 라이프 시리즈

By Al Danks

cover image of 영적 전쟁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우리는 악의 영적 세력과 씨름합니다. 여기에는 남자, 여자, 아이 등 모든 사람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신자뿐만이 아닙니다. 신자가 아니며 신자가 되지 않을 사람들도 포함됩니다.

우리는 영적 적과 영적 전쟁을 치르는 데 있어 상당한 불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는 보통 육체적 감각을 통해 지각하는 것에 따라 삶을 조정합니다. 영적 전쟁에서 우리의 육체적 감각은 쓸모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신 예수님과 진리의 영은 영적 전쟁을 우리에게 계시해 줍니다. 그들은 원수가 어떻게 우리를 상대로 싸우는지, 어떻게 저항하고 이겨낼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이들의 가르침은 우리가 영적 전쟁에서 승리하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길을 걷는 데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이 전쟁의 일부입니다. 영적 전쟁: 파종에서는 영적 전쟁의 파종 측면에 대한 하나님의 가르침의 세부 사항을 살펴볼 것입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우리의 삶을 하나님의 말씀을 우리 마음에 심는 것과 일치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사탄이 우리 마음에 씨를 뿌리는 것과 하나님이 우리 마음에 뿌리는 말씀에 대한 사탄의 공격에 저항하는 우리의 삶을 일치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적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