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말놀이 자음 완주 따라 쓰기

ebook 창의력과 사고력을 열어주는 · 완주 시리즈

By 링고애니 언어연구소

cover image of 한글 말놀이 자음 완주 따라 쓰기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아이의 언어와 두뇌 발달을 돕기 위해 언어치료와 언어교육 분야의 전문가들이 <링고애니 언어 연구소>로 뭉쳤다! 그들이 만든 첫 번째 한글 교육 전문 워크북 드디어 출간!쓰기로 소리·모양 익힘+영상으로 기초 완성+놀이로 낱말 배움 = 우리말 '한글' 완전 정복!창의력과 사고력을 열어주는 한글 말놀이 따라 쓰기아이의 세상은 '말'로 한 번 넓어지고, '글자'로 한 번 더 확장됩니다. 아이는 생후 4~6개월쯤부터 옹알이를 시작해 말문이 트일 준비를 하고 24개월쯤 되면 말할 수 있는 단어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데요. 많은 부모님이 이때쯤 아이에게 한글 공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자신들이 공부했던 것처럼 내 아이에게 한글을 가르쳐도 될지, 더 좋은 한글 공부 방법은 없을지 고민합니다.우리 아이들은 부모 세대보다 디지털에 익숙한 세대입니다. 그래서 요즘 아이들에게는 종이책만으로 한글을 익히기보다 스마트기기와 동영상, 애플리케이션을 적절히 잘 활용하면 더욱더 흥미롭고 능률적으로 한글을 배울 수 있는데요. 그럼 무엇으로 어떻게 우리 아이 한글 공부를 시작해야 할까요?이 책 『한글 말놀이 <자음> <모음> <쌍자음&복잡한 모음> 완주 따라 쓰기』 시리즈는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언어교육을 지향하는 언어치료와 언어교육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아이의 언어와 두뇌 발달을 돕기 위해 결성된 언어교육 전문 프로그램 개발 연구소인 링고애니 언어연구소에서 '스마트한 시대, 우리 아이 한글 공부도 스마트하게 할 수는 없을까?'라고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집필되었습니다.이 책 『한글 말놀이 자음 완주 따라 쓰기』 워크북은 아이가 한글의 소리와 글자를 재미있는 놀이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링고애니 한글 말놀이 게임 앱>과 를 통해 워크북으로 배운 내용을 재미있게 복습하면 어느새 한글을 술술 읽고 쓰는 아이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한글을 처음 배우는 4세 유아부터 우리말 기초를 탄탄히 하고 싶은 예비 초등학생, 쉽고 부담 없이 한글 공부를 시작하고 싶은 외국인에게 이 책 『한글 말놀이 자음 완주 따라 쓰기』가 더욱더 흥미롭고 능률적으로 한글을 익힐 수 있는 계기가 되리라고 확신합니다.

한글 말놀이 자음 완주 따라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