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첫 그림 수업

ebook 재능과 창의력이 쑥쑥! 생각대로 그려지는

By 미노오카 료스케

cover image of 초등 첫 그림 수업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아이들은 커가면서 "그림을 더 잘 그리고 싶어!" 하는 마음이 점점 더 강해집니다.그런 아이의 마음을 잘 헤아리고, 딱 맞는 그림 비법을 전수해줄 비타민 같은 책!그림을 잘 그리기 위해 꼭 알아야 할 기초 지식과 비법 55가지미술 분야 스테디셀러 1위, 그림을 좋아하고 잘 그리고 싶어 하는 아이와 부모들의 필독서!아이들이 자라면서 그림을 잘 그리고 싶어 하는 마음도 함께 성장합니다. 하지만 좀처럼 마음대로 생각대로 잘 그려지지 않아서 속상하기만 하지요. 아이들이 표현하고 싶은 사물이나 동물, 식물 등 여러 가지 그리고 싶은 대상은 많아지지만, 그림으로 표현하기는 사실 쉽지 않습니다. 옆에서 지켜보는 부모 또한 안타까운 마음만 한 가득입니다.그런 상황을 해결해줄 명쾌하고 확실한 그림 그리기 비법 책이 나왔습니다. 이미 일본 아마존의 어린이 미술 책 분야에서 오랜 기간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지 오래입니다. 그만큼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그림 그리는 기술 및 방법, 비법을 전수해서 그림을 잘 그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입소문 난 책입니다.색칠 도구, 색 사용법, 사물의 형태를 그리는 방법, 그림 효과를 더 멋지게 표현하는 방법, 다양한 아이디어로 그림을 표현하는 방법 등을 55가지 힌트로 쉽고 재밌게 알려줍니다. 초등 저학년부터 초등 고학년까지 아이의 성장에 맞게 이해하고 따라 그릴 수 있습니다. 그림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아이와 부모님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초등 첫 그림 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