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독서 MBA

ebook 억대 수입 원장 6인이 알려주는 실속 창업 노하우

By 원영빈

cover image of 영어독서 MBA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영어를 전혀 못하던 아이가 '해리포터' 원서를 술술 읽는다!" 누적 1만 명 티·코칭 기반, 20년 키즈엔리딩이 연구한 전략적 영어 독서법★★★아이 스스로 책 읽는 영어독서 코칭의 비밀 대공개★★★★★★영어독서 교육 시장에서의 블루오션 전략★★★★★★1인 교육 경영자를 꿈꾸는 영어강사 필독서★★★이 책은 원영빈 저자(키즈엔리딩 대표)가『공부방의 여왕』(2013년 8월) 출간 후 그 책을 읽고 영어책 읽기 교육에 뜻을 갖고 그녀를 따라 영어독서 공부방을 창업하고 성공한 대표적인 원장님들의 진솔한 경험과 노하우가 담겨 있다. 대표 원장인 원영빈 저자는 리딩, 정확하게는 학생들에게 영어책을 읽을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는 일을 한 지 올해로 18년이 되었다. 학생의 한글책 수준의 영어책 읽기를 목표로 학생과 학부모님 그리고 선생님이 한 팀이 되어 달리는 영어독서 장거리 레이스가 결코 쉬운 일은 아니었다. 그들이 자란 가정의 환경, 언어감각, 취학 이전 우리말 책을 읽은 양 등에 따라 각기 다른 환경과 조건의 학생들을 4~5년 이상 끊임없이 영어책을 읽게 만드는 일이 제도적으로 정해 놓은 일이 아닌 이상, 일반적인 생각과 정성만을 가지고서 할 수 있는 일은 아니기 때문이다.하지만 기성세대가 20~30년 걸려 성취한 영어 역량을 5~7년 안에 이뤄내는 학생들이 진짜 있다면 어떨까? 『해리포터』를 한글책처럼 줄줄 읽고, 자신의 생각을 담은 에세이와 소논문을 쓰고, 달달 외워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발표까지 한다면 어떨까? 그 시간 동안 읽은 영어책을, 시간을 모두 합치면 얼마나 될까? 그들의 머리와 가슴에 쌓인 수많은 스토리와 단어, 문장들은 오랜 시간 동안 매일 한 시간씩 영어책을 읽어보지 않은 사람들은 상상조차 하지 못할 만큼 수많은 시간과 임계량의 콘텐츠로 쌓여 있다.이토록 놀랍고 대단한 일들이 키즈엔리딩 영어독서로 이루어지고 있다. 엄마표영어 아웃풋과 아이의 자기주도 영어독서가 궁금한 독자들에게도 도움 되는 영어독서 코칭법과 노하우가 많이 담겨 있어서 적극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영어독서 M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