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말놀이 알파벳 A~L 완주 따라 쓰기

ebook 아이의 세상과 생각의 폭을 넓히는 · 완주 시리즈

By 링고애니 언어연구소

cover image of 영어 말놀이 알파벳 A~L 완주 따라 쓰기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아이의 언어와 두뇌 발달을 돕기 위해 언어치료와 언어교육 분야의 전문가들이 <링고애니 언어 연구소>로 뭉쳤다! 그들이 만든 첫 번째 영어 알파벳 교육 전문 워크북 드디어 출간!쓰기로 모양 익힘+영상으로 소리 습득+놀이로 낱말 배움 = 영어 '알파벳' 완전 정복! 아이의 세상과 생각의 폭을 넓히는 영어 말놀이 알파벳 따라 쓰기좋은 성적을 받기 위해 영어를 공부하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이제 영어는 다른 나라의 사람과 문화를 가장 잘 이해할 도구이자 온라인에서 퀄리티 높은 양질의 정보를 습득해 정보력과 사고력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열쇠입니다. 많은 부모님이 이미 물리적인 국경의 의미가 희미해진 정보화·세계화 시대를 맞아 아이의 세상과 생각의 폭을 넓혀주기 위해 영어 공부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자신들이 공부했던 것처럼 내 아이에게 영어를 가르쳐도 될지, 더 좋은 영어 공부 방법은 없을지 고민합니다.우리 아이들은 부모 세대보다 디지털에 익숙합니다. 게다가 더 능숙하게 사용하지요. 그래서 요즘 아이들에게는 종이책만으로 영어를 공부하기보다 스마트기기와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등을 적절히 잘 활용하면 더욱더 흥미롭고 능률적으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럼 무엇으로, 어떻게 우리 아이 첫 영어 공부를 시작해야 할까요?이 책 『영어 말놀이 알파벳 완주 따라 쓰기』 시리즈는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언어교육을 지향하는 언어치료와 언어교육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아이의 언어와 두뇌 발달을 돕기 위해 결성된 언어교육 전문 프로그램 개발 연구소인 링고애니 언어연구소에서 '스마트한 시대, 우리 아이 첫 영어 공부, 조금 더 재미있고 스마트하게 할 수는 없을까?'라고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집필되었습니다.이 책 『영어 말놀이 알파벳 A~L 완주 따라 쓰기』 워크북은 아이가 영어 알파벳의 소리와 글자를 재미있는 놀이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링고애니 영어 말놀이 앱>과 본문 내 알파벳별로 QR코드로 제공된, 언어교육 전문가인 <필자 Hanna 선생님의 동영상 강의> 및 원어민이 악센트와 리듬을 살려 생동감 있게 읽은 재미있는 <알파벳 동화 동영상>을 통해 워크북으로 배운 내용을 재미있게 복습하면 어느새 영어를 듣고 말하는 게 친숙한 아이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새로운 언어를 배움으로써 세상과 생각의 폭을 키우고 싶은 6세 유아부터 초등학교 정규 영어 수업 전에 기초를 탄탄히 하고 싶은 초등학교 2학년생까지 이 책 『영어 말놀이 알파벳 A~L 완주 따라 쓰기』를 통해 더욱더 재미있고 능률적으로 영어를 익힐 수 있는 계기가 되리라고 확신합니다.

영어 말놀이 알파벳 A~L 완주 따라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