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3등급 벽을 뛰어넘는 아웃풋 공부법

ebook 멘탈 관리부터 세상 친절한 내신•모의고사 공부 노하우까지

By 이은지

cover image of 영어 3등급 벽을 뛰어넘는 아웃풋 공부법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영포자가 '외우는 공부'를 할 때 공신은 '기억을 끄집어내는 공부'를 한다!" "영어 20점 학생을 97점으로 만든 기적의 영어 강사, '영포자들의 신'이 소개하는 아웃풋 공부법"작가는 대성N스쿨 등 대형학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다 현재는 중하위권 아이들의 멘토로서 영어 입시 전문 강사로 활동하며 수많은 영포자를 만났습니다. 그리고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나오지 않아 고민하는 학생, 학원이나 과외를 다닐 형편이 되지 않는 학생, 제대로 된 공부 방법을 모르는 학생 등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메타인지를 활용한 '아웃풋 공부법'을 전수했습니다. 작가는 더 많은 학생에게 아웃풋 공부법을 아낌없이 소개하기 위해 《영어 3등급 벽을 뛰어넘는 아웃풋 공부법》에 그 모든 것을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아웃풋 공부법은 공신들의 공부 방법이 아니라 공신이 되는 공부 비결입니다. 짧은 시간 안에 정답을 맞히는 스킬 대신 좋은 공부 습관을 들이고, 공부한 것을 진짜 내 것으로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 책은 상위권 학생들이나 할 수 있을 것 같은 막연한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공부 마음가짐부터 내신/모의고사 문제 유형 분석, 유형별/등급별 공부 방법까지 누구나 쉽게 읽고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중하위권 맞춤 공부법을 담았습니다. 《영어 3등급 벽을 뛰어넘는 아웃풋 공부법》을 통해 높게만 보이는 영어 3등급의 벽을 뛰어넘어 보세요.

영어 3등급 벽을 뛰어넘는 아웃풋 공부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