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필요한 색다른 하루

ebook 베푸는 마젠타, 책임감의 블루, 호기심의 옐로우

By 김규리

cover image of 당신에게 필요한 색다른 하루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컬러 미러(Colour mirrors) 창시자 멜리시 졸리 강력 추천!"24년간 17만여 명으로 검증된 (사)한국컬러테라피협회'첫 번째 공식 도서' 드디어 출간!나도 모르겠는 내 마음과 행동 속에 꽁꽁 감추어진 누군가의 진심이 궁금한가요?여기, 전문 컬러테라피스트가 컬러의 언어로 다정하고 명쾌하게 알려드립니다!파란 하늘, 초록이 가득한 산, 다양한 색을 뽐내며 피는 꽃, 사람들이 입은 색색의 옷, 알리고 싶은 의미를 담은 색으로 눈길을 끄는 여러 브랜드의 로고나 간판 등 우리는 살면서 수많은 컬러를 보고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사람은 각자 타고난 성향 혹은 현재 상황에 따라 선호하는 컬러를 다르게 선택하는데요. 이를 통해 우리 각자의 심리 상태, 신체적 균형, 사고의 패턴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듯 우리가 처한 각각의 상황은 컬러의 언어로 설명할 수 있고, 컬러의 에너지를 통해 지금보다 더 좋은 방향으로 변할 수도 있습니다.이 책 『당신에게 필요한 색다른 하루』에는 (사)한국컬러테라피협회 김규리 회장과 이진미 부회장이 24년간 교육 현장에서 17만여 명의 사람과 소통하며 나조차 이해가 되지 않은 나 때문에 힘든 사람들과, 행동 속에 꼭꼭 숨겨진 속마음을 알아채기 어려운 타인 때문에 힘든 사람들이 컬러를 통해 치유되는 이야기를 10가지 컬러의 언어로 나누어 담았습니다. 이 책에 담긴 서른 명의 사례와 전문 컬러테라피스트의 조언을 읽다 보면 그동안 인간관계에서 느꼈던 궁금증과 답답함이 해소됨을 느낄 수 있습니다.또한 각 컬러 이야기마다 해당 컬러의 불균형 상태를 균형 상태로 만들기 위해 자신에게 어떻게 해야 할지 알 수 있게 베테랑 컬러테라피스트의 치유 가이드와 나만의 치유 방법은 무엇인지 직접 써보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컬러를 조금 더 깊게 알 수 있는 인문학적 이야기도 함께 담았으니 치유와 함께 상식 또한 업그레이드해보세요. 부록 <색다른 치유 카드>에는 오늘, 당신에게 힘이 될 힐링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자신을 위한 치유로 매일 나에게 읽어주어도 좋고, 누군가에게 신뢰와 마음을 얻기 위해 활용해보아도 좋습니다.이 책 『당신에게 필요한 색다른 하루』는 이렇게 읽어주길 부탁드립니다. 10가지 컬러 이야기를 한번 완독했다면 평소 눈길이 닿는 가까운 곳에 책을 놓아두세요. 그리고 책의 표지가 눈에 들어올 때마다 주기적으로 일독하기를 추천합니다. 두 번째 독서부터는 본문 4쪽에 있는 <오늘의 컬러 진단>을 꼭 해보세요. 오늘, 내가 끌리는 컬러에 관한 이야기를 읽으며 지금 나에게 어떤 메시지가 필요한지, 내가 궁금한 그 사람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살펴보세요. 그러한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내게 필요한 컬러의 에너지를 느끼며 마음이 치유됨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우리는 컬러를 통해 지금 내게 무엇이 부족하거나 넘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나아가 더 나은 상태로 발전할 원동력이 되기도 하지요.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이해하고 싶은 사람, 내면의 상처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은 사람, 행동 속에 꽁꽁 감추어진 누군가의 진심이 궁금한 사람이라면 이 책 『당신에게 필요한 색다른 하루』에 담긴 컬러의 에너지를 통해 나 자신과 타인에 관한 이해와 수용을 배우고 우리네 삶을 돌아보고 이해하게 되어 더욱더 행복한 일상을 보내게 되리라고 확신합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색다른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