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 팩

ebook 아이언맨처럼 날아라 · Emerging Technologies in Transport

By Fouad Sabry

cover image of 제트 팩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제트 팩이란?

제트 팩, 로켓 벨트 또는 로켓 팩으로 알려진 장비는 뒷면에 착용하고 기체 또는 액체 제트를 사용하여 추진합니다. 공기를 통해 사용자. 이러한 종류의 가제트에 대한 다른 이름은 로켓 팩과 로켓 벨트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거의 100년 동안 공상과학 장르의 주요 요소였지만 1960년대까지 관심을 끌기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실제 제트 팩은 다양한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개발되었지만 지구의 대기, 중력, 사용 가능한 연료의 낮은 에너지 밀도, 그리고 인체는 비행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실제 제트 팩은 주로 스턴트에 사용됩니다. 명백한 중력 부족과 마찰을 발생시키는 환경의 부재로 인해 제트 팩은 우주 비행사가 수행하는 차량 외부 운동에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사람의 기동성을 향상시키고 제트 팩과 함께 팔에 장착되는 동반 제트기를 포함하는 시스템을 제트 수트라고 합니다.

혜택을 받는 방법

(I) 다음 주제에 대한 통찰 및 검증:

1장: 제트 팩

2장: 제트 엔진

장 3: 램제트

4장: 항공기 엔진

5장: 제트기

6장: 터보제트

7장: 스크램제트

8장: 로켓 엔진

9장: Douglas D-558-2 Skyrocket

10장: 추진 노즐

11장: 비행기

12장: 벨 로켓 벨트

13장: 이브 로시

14장: 에어 터보 로켓

15장: 암스트롱 시들리 Snarler

16장: 공기 호흡 제트 엔진

17장: 동력 항공기

18장: 플라이보드

19장: Société d' 반응을 위한 추진력 연습

20장: JetLev

21장: Wendell F. Moore

(II) Answering the p 제트 팩에 대한 일반적인 인기 질문.

(III) 많은 분야에서 제트 팩을 사용하는 실제 사례.

(IV) 266개의 신기술을 간략하게 설명하는 17개의 부록 각 산업 분야에서 제트 팩 기술에 대한 360도 완전한 이해를 갖출 수 있습니다.

이 책의 대상자

전문가, 학부생 및 대학원생, 매니아 , 애호가 및 모든 종류의 제트 팩에 대한 기본 지식이나 정보를 넘어서고자 하는 사람들.

제트 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