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의 마법사

ebook

By L. 프랭크 바움

cover image of 오즈의 마법사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이 책은 지난 백여 년간 전 세계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L. 프랭크 바움의 명작 동화로, 아동문학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안데르센 상 수상 작가이자 20세기 가장 유명한 그림책 일러스트레이터로 손꼽히는 리즈베트 츠베르거가 그림을 그렸습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사랑받는 걸작 동화와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의 아름다운 삽화가 만난 이 그림책은 1996년 뉴욕 타임스가 선정한 올해의 우수 그림책에 뽑히기도 한 작품으로 마법과 상상의 세계로 독자들을 인도합니다.캔자스에 살고 있는 도로시는 어느 날 갑자기 불어온 회오리바람에 휩쓸려 강아지 토토와 함께 신비한 마법의 나라에 떨어지게 됩니다. 도로시는 고향인 캔자스로 돌아가게 해달라고 부탁하러 가장 위대한 마법사 오즈를 찾아 에메랄드 시로 떠납니다. 오즈를 찾아가는 길에 도로시는 똑똑한 두뇌를 가지고 싶은 허수아비와 따뜻한 심장을 바라는 양철 나무꾼, 그리고 용기를 원하는 겁쟁이 사자와 친구가 되어 함께 여행합니다. 그 과정에서 겪는 여러 가지 모험은 한번 책을 잡으면 놓기 힘들 만큼 흥미롭습니다. 그러나 '오즈의 마법사'에는 대단한 영웅은 등장하지 않습니다. 도로시는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평범한 소녀이고, 허수아비나 양철 나무꾼, 겁쟁이 사자는 모두 자기에게 부족한 무언가를 갖고자 노력하는 인물들이며, 심지어 가장 위대한 마법사 오즈도 알고 보면 마법은 전혀 할 줄 모르는 허풍쟁이 노인일 뿐입니다. 하지만 이 평범한 인물들이 끌어나가는 모험담은 참으로 흥미진진할 뿐 아니라, 영웅이나 대단한 교훈이 없어도 따뜻한 감동이 그 속에 담겨 있습니다. 아름다운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그려진 주인공들의 환상적인 모험담은 지난 백여 년 간 그래왔듯이 수많은 어린이 독자들을 상상의 나라로 이끌어 큰 즐거움과 감동을 함께 안겨 줄 것입니다.

오즈의 마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