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의 여왕

ebook

By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cover image of 눈의 여왕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위대한 동화의 아버지 안데르센. 어릴 적 보았던 동화는 거의 대부분이 안데르센의 작품이라고 해도 고개를 끄덕일 정도로 그의 작품들은 잊혀지지 않는 이야기들입니다. 그 중에서도『눈의 여왕』은 걸작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또 이 책의 환상적인 일러스트레이터는 이야기를 더욱 아름답게 빛내주고 있습니다.마법의 거울의 파편이 눈과 가슴에 박힌 케이. 게르다에게마저 쌀쌀맞게 구는 아이가 되어 버린 케이. 눈의 여왕은 케이를 어디론가 데려갔고, 친구 게르다는 케이를 찾아 떠납니다. 많은 고난을 겪고, 케이를 만난 게르다의 눈물에 케이의 얼어붙은 심장은 녹아 버렸고, 케이의 눈과 가슴에 박힌 거울의 파편은 빠져나가는데...친구와의 우정과 사랑, 친구를 위한 희생과 용기, 진실을 보여주고 있는 이 동화는 아름다움으로 가득찬 이야기로 우리 어린이들의 가슴 속에 따뜻함이 스며들게 해줍니다.

눈의 여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