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 지니어스

ebook 우주에 대한 101가지 궁금증

By 카를로스 파소스

cover image of 퓨처 지니어스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꼬마 천재라면 궁금해할 태양계부터 블랙홀까지<퓨처 지니어스> 우주에 대한 101가지 궁금증아이들이 던지는 난감한 과학 질문들!"로켓은 어떻게 우주까지 날아가요?""갈색 개 사이에서 노란색 강아지가 어떻게 나와요?""왜 빛은 손으로 잡을 수가 없어요?""닭의 조상이 공룡이에요?""로봇은 어떻게 스스로 움직여요?""우리의 몸은 어떻게 바이러스를 물리칠까?" 아이에게 모두 알려 주고 싶지만, 중·고등학생이 되어야 배울 내용이라 설명하기 어렵다고요? <퓨처 지니어스> 시리즈라면 가능합니다! <퓨처 지니어스> 시리즈는 아동 도서에서 흔히 다루지 않는 복잡한 과학 개념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쉽게 설명한 책입니다. 아이들은 책에서 다루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통해 과학의 신비로움을 맛보고, 호기심을 키울 수 있습니다.중·고등학교에 가면 배울 개념이지만 호기심 많은 아이들을 위해 귀여운 일러스트와 흥미진진한 탐험 이야기로 구성했습니다. 더불어 다양한 과학 분야를 깊이 탐구해보면서 입체적, 복합적으로 생각하는 방법을 배우고, 문제를 창의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계발할 수 있습니다. <퓨처 지니어스> 시리즈의 특별한 여행, 우주에 대한 101가지 궁금증!우주 비행사 발렌티나와 함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우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러 떠나자. 지구에서부터 태양계와 외계 행성까지 알아보고, 별의 진화부터 블랙홀을 배울 수 있다. 101가지 궁금증을 해결하다 보면 어느새 나도 우주 박사가 될 수 있다. <책을 읽은 후에 하면 좋은 활동>1) 태양의 탄생부터 죽음까지 그림으로 그려 보자.2) 행성에는 어떤 종류가 있는지 정리해 보자.3) 태양계를 태양에 가까운 순, 크기가 큰 순 등으로 나열하며 분석해 보자.

퓨처 지니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