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함에서 비범함으로

ebook

By 마크 빅터 한센

cover image of 평범함에서 비범함으로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희망으로 가슴을 뛰게 할 자기계발 실천서!지금, 당신의 인생이 달라졌다!『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저자가 전하는 '생각의 규모를 키우는 법'!스스로 정한 자신의 한계를 깨고 나가라!고정관념에서 벗어나고, 아이디어를 키우고,스스로의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이 여기에 있다!인간의 사고의 한계를 넘어 상상과 가능성의 영역으로 들어가라![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의 공동 저자인 마크 빅터 한센은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평범함에서 비범함으로 연결해 준다.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생각하는 독특한 능력을 이용해, 그는 간단한 아이디어를 키우고 확대하여 위대하게 만드는 법을 보여준다.그의 기술은 삶에서의 장애물을 넘게 하고 해결책을 찾아내게 할 것이다.생각의 크기는 당신의 결과와 미래, 삶의 크기를 결정한다. 더 크게 생각하는 법, 더 크게 삶을 영위하는 법, 더 크게 행동하고, 더 크게 되는 법을 알게 되면 그 결과는 더 커질 수밖에 없다. 또한, 세상과 우주에서 우리의 영향력도 커진다. 우리가 자신에 대해 느끼는 감정도 더 커지고 더 좋아질 것이다. 저자는 우리 모두가 더 크게 생각하고, 행동하고, 삶을 영위하고, 성공하고, 더 큰 결과를 얻게 되는 방법을 이 책을 통해 이야기하고 있다.

평범함에서 비범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