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을 삼켜라

ebook

By 전승선

cover image of 태양을 삼켜라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탈출구 없는 현실, 깔끔하고 담담하게 처리해 주마되는 일 하나 없고 현실의 벽은 높기만 하다. 갈증과 결핍으로 일그러진 청춘, 그러나 지구는 망해도 자존심은 살아 있는 법이다. 지겹고 무기력한 틀에 박힌 현실을 박차고 나와 흔들리는 세상에 도전하는 청춘들, 이 유혹적이고 위태로운 청춘들의 일탈을 통해 재밌고 신나게 한 판 놀아보자. 저 뜨거운 태양을 삼키며 젊음을 불살라보자. 질식할 것 같은 무중력의 바람이 지나간 지겨운 오후, 그녀들이 사고를 쳤다. 그림같이 흘러가는 유람선, 이 배로 지랄 같은 청춘을 통째로 패대기쳐주마. 유혹적이고 위태로운 현실을 깔끔하고 담담하게 처리해 주마. 한강 주차장에서 알바를 하던 청춘들이 유람선을 접수했다. 오늘 하루 그녀들의 천국은 유람선이다. 지옥에서 벗어나 천국으로 유람을 떠나는 귀여운 악녀들의 통쾌한 스릴과 감동을 즐겨보자. 전승선 작가의 '태양을 삼켜라'는 신나고 재밌고 짜릿한 청춘들의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다. 그녀들의 일탈은 부조리한 사회에 대해 풍자와 조소를 보내며 우리에게 삶의 위로와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태양을 삼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