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오일의 기적

ebook

By 브루스 파이프

cover image of 코코넛 오일의 기적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다이어트의 판도가 바뀐다 먹으면서 빼는 획기적이고 현실적인 다이어트! 미국에서 20만 부 판매 코코넛 오일은 단순히 한때의 유행이 아니다. 이 독특한 신비의 묘약은 그 셀 수 없이 많은 효능이 과학적으로 밝혀졌다. 더위에 지친 여름, 더 이상 굶으며 빼는 다이어트는 현실적이지 않다. 이제 다이어트의 판도가 바뀐다.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 그게 답이다! 『코코넛 오일의 기적』은 남녀 모두가 믿고 따를 수 있는 탁월한 건강 지침서이자, 코코넛 오일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있다. 코코넛으로 만드는 맛있고 몸에 좋은 50가지 요리법도 알려 준다. <코코넛 오일 박사> 브루스 파이프 박사가 전하는 최신 건강 정보와 충격적인 진실! 체중 감량을 촉진하고 심장병과 알츠하이머병을 예방하며, 체내에 쌓인 독을 빼주는 등 우리 몸에 중대한 변화를 일으키는 코코넛 오일의 놀라운 비밀이 이제 밝혀진다.<코코넛 오일의 효능> 획기적인 다이어트 효과 피부와 모발의 노화 방지 고혈압, 동맥경화, 심장병, 암, 당뇨병, 알츠하이머병 예방 면역력 강화 신진대사 활발하게 하여 기초대사율 증가 모유 성분의 라우르산 함유율 최대 향균력 강화로 만성 염증 감소 건선, 아토피 피부염 감소왜 이 좋은 코코넛 오일을 이제껏 몰랐나이쯤에서 대부분의 독자들은 <코코넛 오일이 이렇게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면 왜 이제껏 몰랐을까>라는 의문이 들 것이다. 저자 또한 그랬다. 저자는 한 영양학자들과 함께 한 모임에서 어떤 여성이 <코코넛 오일이 몸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 주장이 터무니없다고 생각했다. 여태까지 코코넛 오일은 <동맥을 막는> 포화지방의 원천이어서 건강에 해롭다는 이야기만 들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 여성은 굴하지 않고, 지금껏 코코넛 오일은 오해를 받았으며 사실은 좋은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했다. 파이프 박사는 호기심이 생겼고, 코코넛 오일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코코넛 오일을 병원에서 중환자들에게 정맥 주사로 투여하고 있으며 사람 모유와 같은 라우르산이 가장 풍부해 유아용 분유의 주성분으로 쓰인다는 것을 알았다. 또, 미국 식품의약국이 발표하는 <일반적으로 안전한 식품(GRAS)>에 등재되어 있다는 사실도 알았다. 저자는 코코넛 오일의 효능이 가려져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미국 대두 업계에서 치밀하게 짠 음모라고 주장한다. 미국 대두 협회(ASA)는 코코넛 오일을 포함한 수입산 열대 오일과의 경쟁을 원천 봉쇄하기 위해 코코넛 오일이 <포화지방>이며 심장병을 유발한다고 주장했고, <포화지방 함량이 높은 야자유와 코코넛 오일>의 침입에 항의하는 편지를 정부 관료와 식품 회사 등에 보냈다. 대부분의 의학 전문가들과 학자들은 의문을 제기하며 코코넛 오일이 심장 질환과 관련이 없고, 오히려 몸에 좋은 점이 많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30억 달러 규모의 식물성 기름 시장이 걸려 있는 만큼 콩기름 생산 업체들은 공격적으로 반대 입장을 펼쳤고 이미 대중은 대두 업계의 자금력에 넘어간 상태였다. 거짓말이 진실을 이겼고 이제껏 대중들이 코코넛 오일의 수많은 효능을 알지 못했던 이유가 여기에 있다.『코코넛 오일의 기적』이 다른 건강서들과 달리 의학적이고 전문적인 내용과 근거가 많은 이유도 아직 코코넛 오일이 나쁜 기름이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대중들을 설득하기 위해서다. 파이프 박사는 코코넛 오일을 팔지도 않고, 코코넛 오일 산업과 금전적인 이해 관계도 없다. 다만, 그는 코코넛 오일에 관한 잘못된 통념을 깨뜨리고 그 기적적인 치유력을 알리고 싶었을 뿐이다. 이 책에 언급된 사례들을 읽다 보면 다소 터무니없다는 생각이 들 때도 있다. 코코넛 오일이 만병통치약처럼 비춰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저자의 논리적인 근거들 덕분에 이 책은 더욱 신뢰가 간다. (미국에서 20만 부 이상 팔린 이유는 여기에 있다고 본다.) 의심은 그만하고 딱 3개월만 써보라. 내 몸이 달라짐을 느낄 것이다.

코코넛 오일의 기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