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령님

ebook

By 베니 힌

cover image of 안녕하세요 성령님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이 책은 여러 해 동안 베니 힌 목사에게 말씀하신 하나님의 진리와 통찰을 보여 준다. 하나님에 대한 좀 더 깊은 이해와 삼위일체의 하나님이 어떻게 서로 연락하시고, 우리와 관계하시는지 알려 주고 있다. 이 책에는 이스라엘 야파에서 캐나다로, 또 미국으로 이민 온 베니 힌 목사의 엄청난 개인적 체험이 담겨 있다. 캐나다 토론토의 어느 추운 날 밤, 힌 목사에게 일어났던 사건은 그의 전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놓았다. 성령님이 전혀 상상할 수 없는 극적인 방법으로 그의 삶 속에 역사하신 것이다. 힌 목사가 성령님을 만난 체험과 성경에 대한 풀이는 그가 부흥시킨 플로리다 중앙교회 교인이나, 그의 국제 개혁 운동에 참가하거나 TV 설교를 들은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나님을 더 많이 이해하고자 하는 열렬한 탐구욕으로 깊은 영적인 체험을 하기도 했지만 그는 동방 그리스 정교도인 가족들의 심한 반대를 겪기도 했다. 그러나 성령님은 그 반대 속에서도 그를 인도하시고 성경을 가르치셨으며 그에게 안위와 힘이 되어 주셨다. 마침내 베니 힌 목사는 말더듬이였던 자신을 치유해 주시고, 특이한 체험을 하게 해주시고, 복음을 전파하는 목회자로 인도해 주신 성령님을 알리기 위해 이 책을 쓰게 된 것이다.

안녕하세요 성령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