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면이 친절한 리얼 종이접기

ebook

By 가와하타 후미아키

cover image of 도면이 친절한 리얼 종이접기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친절한 도면, 탄탄한 수학적 설계!새롭고 다양한 난이도에 도전하는 이들을 위한 책리얼 종이접기 책 중 최다의 작품 수록종이접기 마니아들이 기다리던 『리얼 종이접기』 책이 출간되었다. 『리얼 종이접기』는 좀 더 새롭고 다양한 난이도를 찾는 국내 종이접기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과 문의를 받고 있는 시리즈다. 이번에 출간된 《도면이 친절한 리얼 종이접기》는 작품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작품 수에 있어서도 국내 리얼 종이접기 책 가운데 최다를 수록하고 있다.이번 책에는 31점의 공룡과 고생물 작품이 실려 있다. 공룡과 고생물은 종이접기 마니아들에게 변함없이 사랑 받는 테마다. 한 장으로 접는 종이접기에서 여러 장으로 접는 복합 작품에 이르기까지 태고에 살았던 공룡과 고생물들은 입체감 있는 디자인과 아름다운 디테일로 생동감 넘치는 생명체로 되살아난다.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각이 딱딱 맞는 도면의 수학적 설계, 물 흐르듯 연결되어 있는 도면의 친절함과 세심한 설명이다. 이러한 점은 접는 재미를 주는 것은 물론, 다음 스텝을 기대하게 만든다. 또 다른 특징은 중급, 상급, 최상급 등의 작품 난이도를 구분해 주는 데 있다. 이러한 레벨 구성은 더 높은 단계를 찾는 마니아들에게 성취감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멋진 선물이 될 것이다.끝으로 책의 국내 감수를 맡아주신 오경란 작가는 책의 감수를 마친 후 잘 설계된 작품에 감탄했다고 말하며, 종이접기 독자들은 물론 종이접기를 가르치는 지도 강사들을 위한 지도서로도 적극 추천했다. 에밀의 리얼 종이접기 책은 계속 출간될 예정이다.

도면이 친절한 리얼 종이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