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니와 악몽 가게 2. 흡혈귀의 사라진 이빨

ebook

By 막달레나 하이

cover image of 닌니와 악몽 가게 2. 흡혈귀의 사라진 이빨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전 세계 23개국 판권 계약 환상과 유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판타지 동화흡혈귀의 사라진 이빨을 찾기 위한악몽 가게 추적단의 대활약"끈적끈적한 가짜 흡혈귀를 찾아라!"악몽 가게에서 일하게 된 닌니는 돈을 벌기는 했지만 자전거를 살 정도는 아니었죠. 아이스크림이나 사 먹으려고 이르마 아주머니 가게에 갔다가 그만 이빨이 몽땅 빠진 흡혈귀 루카스를 마주치게 됩니다. 이빨을 잃어버렸다는 루카스의 슬픈 사연을 듣고 닌니는 이빨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악몽 가게에는 없는 게 없으니 루카스에게 맞는 이빨이 어딘가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무서운 충치 요정까지 물리쳐 가며 이빨 샘플들을 얻었으나 루카스에서 딱 맞는 건 없었어요. 흡혈귀의 날카로운 이빨은 어디로 사라진 걸까요? 하지만 흡혈귀의 이빨뿐 아니라 할아버지의 망토, 부엌에 있던 마늘, 이르마 아주머니의 화장품까지 사라졌대요. 물건들이 사라진 곳에는 항상 보라색을 띤 끈적한 덩어리가 흘러 있었고요.도대체 이 수상한 도둑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왜 이빨부터 화장품까지 훔쳐 달아났을까요? 이번에도 용감무쌍한 닌니와 겁 많은 유령 페르차가 힘을 합쳐 끈적한 범인을 찾아낼 수 있을까요? 우리 모두 이는 꽉 깨물고 눈은 팍 힘주고 책장을 펼쳐 보아요.

닌니와 악몽 가게 2. 흡혈귀의 사라진 이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