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와 마르크스-레닌주의의 역사

ebook 시작부터 쇠퇴까지

By Willem Brownstok

cover image of 공산주의와 마르크스-레닌주의의 역사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공산주의의 역사는 부, 경제 기업 및 재산의 공동 소유라는 핵심 이론적 가치를 공유하는 다양한 이데올로기와 정치 운동을 포함합니다. 대부분의 현대적 형태의 공산주의는 적어도 명목상으로는 19 세기 칼 마르크스가 고안 한 이론과 방법 인 마르크스주의에 기반을두고있다. 1985 년까지 세계 인구의 3 분의 1이 마르크스-레닌주의 정부 체제 하에서 어떤 형태로든 살았습니다. 그러나 공산주의자와 마르크스주의 이데올로기들 사이에서 마르크스주의 체제의 많은 기본 요소가 그러한 국가들에 의해 변경되고 수정 되었기 때문에 이들 국가들 대부분이 의미있게 마르크스 주의자로 간주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상당한 논쟁이있었습니다.이들 정부가 공산주의 사회의 이상과 권위주의를 증가시키는 일반적인 경향에 부응하지 못하는 것은 20 세기 후반 공산주의의 쇠퇴와 관련이 있습니다.

공산주의와 마르크스-레닌주의의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