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초 재밌어서 밤새 읽는 수학 이야기

ebook

By 사쿠라이 스스무

cover image of 초·초 재밌어서 밤새 읽는 수학 이야기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일상 속에 이렇게 많은 수학 이야기가 숨어있었다니!일본에서 42만 부 판매된, 《재밌어서 밤새읽는》시리즈 제 3편!'수포자(수학 포기자의 준말)'라는 말이 있다. 다른 과목에는 없지만 유독 수학에만 사용되는 이 말은 많은 과목 중 특히 수학이 우리 학생들에게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를 잘 나타내준다. 너무 많은 학습량과 어려운 개념어 등의 이유로 교과서만으로는 청소년들이 수학에 흥미와 호기심을 가지기 힘들다.초등학생부터 할아버지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수학 이야기를 들려줘 일본 최초의 '사이언스 내비게이터'가 된 저자가 수학의 즐거움과 감동을 이야기해줌으로써 책을 읽는 이들로 하여금 스스로 수학적 사고를 키울 수 있도록 한다. 단순히 '재미있는 수학 이야기'에서 나아가 수학으로 감동을 느끼게 하고, 수학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이 책은 모든 수학을 공부하는 학생과 더불어 학생들에게 수학공부의 동기를 불어넣고자 하는 교사와 학부모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초·초 재밌어서 밤새 읽는 수학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