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있어서 진화했습니다

ebook

By 가와사키 사토시

cover image of 이유가 있어서 진화했습니다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척추동물 51마리가 선보이는 반전 진화 대공개 지금껏 본 적 없는 진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46억 년'이란 긴 세월을 보내며 살아남은 동물들이 여기 있습니다. 땅에서, 물속에서, 땅과 물속을 오간 채 살며 독특한 모습을 띤 동물들은 오늘날에 이르렀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동물들의 모습이 원래 그렇지 않았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지금부터 동물들은 왜 그런 모습인지 알아볼까요? 『이유가 있어서 진화했습니다』는 바뀌는 기후와 환경에서 살아남고자 치열하게 진화한 척추동물들을 포유류·파충류·양서류·어류 등으로 나누어 자세하게 살펴봅니다. 군별을 대표하는 종들이 어떤 진화 과정을 거쳤는지 살펴볼 수 있도록 51마리 동물이 등장합니다. 이 동물들은 각기 다른 모습으로 고생대부터 오늘날까지 시대에 따라 놀라운 변화를 알려 줍니다. 동물들을 생생하게 그린 일러스트와 특징 설명, 동물의 자기소개 등은 딱딱할 수 있는 진화사를 더욱 흥미롭게 해 줍니다.원래는 길이가 짧았지만 길어지거나, 다리가 있었는데 사라지는 등 진화 뒤의 모습들은 무궁무진합니다. 무조건, 이유 없이 변한 동물은 단 한 마리도 없습니다. 급격하게 바뀌는 환경에서, 무시무시한 포식자를 피하려 한 동물들의 '이유 있는 진화 이야기'에 빠져 보세요. 옛날과 오늘날의 모습 비교부터 어떤 동물이 진화했는지 맞혀 보는 진화 퀴즈, 그리고 알고 싶었던 동물군의 궁금한 이야기까지. 동물들의 진화 이야기 외에 진화 상식이 풍부해지는 읽을거리로 오늘부터 여러분도 진화 박사가 되어 보세요.

이유가 있어서 진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