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ibrary Name | Distance |
---|---|
Loading... |
아이들을 지키는 데 목숨이 대수인가?국제 아동 인신매매를 막기 위해 어떤 희생도 마다않는다.우리가 원하던 수사관들의 처절한 범죄추적극 현직 경찰학교 교수이자 중국 3대 추리소설 작가, 중국 범죄 심리 스릴러의 일인자인 레이미의 대표작 『심리죄 : 검은 강』이 출간된다. 『심리죄 : 검은 강』이 속한 '심리죄' 시리즈는 누계 130만 부가 팔렸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웹드라마가 중국판 '셜록'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총 9억 3천만 회나 재생되었고 곧이어 두 편의 영화로도 제작, 총 수입 5억 2천만 위안을 벌어들였다. 『심리죄: 프로파일링』, 『심리죄: 교화장』, 『심리죄: 검은 강』, 『심리죄 : 도시의 빛』, 『심리죄 : 일곱 번째 독자』 등 총 다섯 권으로 이루어진 시리즈는 모두 천재 프로파일러 팡무가 주인공이지만, 사건과 범인은 서로 달라 독립적인 작품으로 보아도 즐기는 데에 큰 무리가 없다. 특히 『심리죄 : 검은 강』은 국내에 소개된 시리즈 전작 『심리죄 : 프로파일링』, 『심리죄 : 교화장』에 이어 주인공 팡무의 놀라운 프로파일링 솜씨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이고, 팡무가 경찰로서 품는 소명의식이 빛을 발한다. 특히『심리죄: 검은 강』에서는 사건 규모가 대단히 커졌음에도 사건들이 구멍 없이 절묘하게 짜여 시리즈 중 대표작으로 꼽힌다. 주인공 팡무가 대학원생이던 시절, 천재적인 프로파일링 능력을 가지고 대학 관계자들을 노리는 연쇄살인마를 추적한 『심리죄 : 프로파일링』(시리즈 1권), 번민 끝에 경찰이 되었지만 본인의 능력을 어디에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를 두고 기이한 범죄집단에 맞서 고뇌에 빠졌던 『심리죄 : 교화장』(시리즈 2권)을 지나 이 작품에 이르면서 팡무는 비로소 세상의 약자를 지키는 수사관으로서 자신을 규정한다. 그가 '심리죄' 시리즈에서 각 권마다 변하는 모습은 성장소설이 갖는 쌉싸름한 맛과 깊이까지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