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숍 성공의 법칙

ebook

By 박정아

cover image of 헤어숍 성공의 법칙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고객이 콕 집어서 찾는 헤어 디자이너는 무엇이 특별한 걸까? 고액 연봉 부럽지 않게 꾸준히 상위 매출을 유지하는 비법은 뭘까? 나만의 개성 있는 헤어숍 오픈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머리를 잘하는 것은 헤어 디자이너의 기본이다. 실전에 뛰어들었다면 고객과 소통할 수 있어야 한다. 나아가 헤어숍을 운영하고 있거나 앞으로 헤어숍을 오픈하고 싶다면 경영에 대해서도 알아야 한다.

『헤어숍 성공의 법칙』은 높은 매출을 유지하며 불황 없이 헤어숍을 운영할 수 있는 실용적인 비법을 담고 있다. 작은 헤어숍으로 시작해 헤어숍 경영의 어려움을 체감한 저자 박정아는 미용인으로서 전문성을 갖추기 위해 경영학을 전공하고 미용 분야로 유학을 다녀오기도 했다.

이 책에는 저자가 20년 넘게 미용 분야에 몸담아 오면서 헤어 디자이너, 인턴, 원장님들을 만나고 직접 헤어숍을 운영하며 경험으로 얻은 성공 노하우가 모두 담겨 있다. 단순한 이론이 아닌, 현장에서 통하는 성공의 법칙이 다양한 사례와 함께 생생하게 펼쳐진다. 헤어 디자이너로서 성공하고 싶은 초보 미용인부터 매출 상승을 고민하는 디자이너, 헤어숍 운영에 어려움을 느끼는 원장님까지, 이제 헤어 디자이너로서의 성공은 이 법칙들을 누가 먼저 실천하느냐에 달렸다.

헤어숍 성공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