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친구를 놀리면 안 되나요? (유아)

ebook

By 김정신

cover image of 왜 친구를 놀리면 안 되나요? (유아)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친구를 놀리며 재미있어 하는 우리 아이,

도대체 어떻게 양육해야 할까요?

유아 교육 전문가인 서울교육대학교 김창복 교수가 강력 추천하는

세상에 첫걸음을 내딛은 우리 아이를 위한 첫 인성 그림책!

아이 중에는 친구를 놀리거나 괴롭히는 방식으로 관심을 표현하는 아이도 있습니다. 이는 관계를 맺는 것에 능숙하지 못한 아이가 다른 사람에게 자기를 보아 달라는 마음을 서툰 방법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럴 때에는 놀림을 받아 속상한 친구의 마음을 아이가 헤아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 친구를 놀리면 안 되나요?》는 놀리기 대장 차성재에게 자꾸만 놀림받아 속상한 진우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왜 친구를 놀리면 안 되는지, 다른 친구들과 친하게 지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흥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깨닫고 건강한 우정을 쌓을 수 있도록 이끌어 줍니다. 또한 각 권의 마지막 페이지에 수록된 부모님을 위한 가이드 〈엄마 아빠가 읽어요〉에서는 친구를 놀리는 아이의 심리와 함께 이러한 아이들을 양육하는 지혜로운 방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자세히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왜 친구를 놀리면 안 되나요? (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