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인사 안 하면 안 되나요? (유아)

ebook

By 정민지

cover image of 왜 인사 안 하면 안 되나요? (유아)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다른 사람에게 인사할 줄 모르는 우리 아이,

도대체 어떻게 양육해야 할까요?

유아 교육 전문가인 서울교육대학교 김창복 교수가 강력 추천하는

세상에 첫걸음을 내딛은 우리 아이를 위한 첫 인성 그림책!

아이가 인사를 어려워하는 것에는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부끄러움이 많은 성격일 수도 있고, 낯선 사람에 대한 두려움이 크거나 긴장을 많이 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이때에는 무조건 인사를 강요하기보다는 인사가 즐거운 행위임을 알려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 인사 안 하면 안 되나요?》는 낯가림이 심해 오랜만에 보는 친척들에게도 인사하지 않는 한울이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왜 인사해야 하는지, 인사에는 어떤 마음이 담겨 있어야 하는지 아이들이 스스로 깨달을 수 있도록 이끌어 주고 있습니다. 또한 각 권의 마지막 페이지에 수록된 부모님을 위한 가이드 〈엄마 아빠가 읽어요〉에서는 인사를 안 하는 아이의 심리와 함께 이러한 아이들을 양육하는 지혜로운 방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자세히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왜 인사 안 하면 안 되나요? (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