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욕심부리면 안 되나요? (유아)

ebook

By 유정원

cover image of 왜 욕심부리면 안 되나요? (유아)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양보할 줄 모르고 욕심만 부리는 우리 아이,

도대체 어떻게 양육해야 할까요?

유아 교육 전문가인 서울교육대학교 김창복 교수가 강력 추천하는

세상에 첫걸음을 내딛은 우리 아이를 위한 첫 인성 그림책!

아이는 성장하면서 자기 것에 대한 소유 개념이 발달하기 시작하면 자기 몫에 대한 관심이 커집니다. 하지만 양보나 빌려주는 것에 대한 개념이 부족해 나눌 줄 모르고 욕심부리는 모습을 종종 보이게 됩니다.

《왜 욕심부리면 안 되나요?》는 맛있는 과자도, 재미있는 장난감도 혼자서만 독차지하려는 욕심쟁이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왜 욕심을 부리면 안 되는지, 친구들과 서로 나누고 함께하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지, 흥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깨닫고 올바른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줍니다. 또한 각 권의 마지막 페이지에 수록된 부모님을 위한 가이드 [엄마 아빠가 읽어요]에서는 욕심부리는 아이의 심리와 함께 이러한 아이들을 양육하는 지혜로운 방법에는 무엇이 있는지 자세히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왜 욕심부리면 안 되나요? (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