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아살 2

ebook

By 십사랑

cover image of 삼천아살 2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Download Libby on the App Store Download Libby on Google Play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ibrary Name Distance
Loading...

2020년 중국 드라마 베스트 10

채널차이나 방영 동명 드라마 원작소설

삼천의 까마귀를 모두 죽여서라도,

그대와 늦은 아침을 함께 맞이하리

선협 로맨스를 대표하는 중국 웹소설 작가 십사랑의 대표작 『삼천아살』이 한국을 찾아왔다. 한 해 약 400편의 드라마를 송출하는 중국에서 제작, 방영된 뒤 '2020년 최고의 드라마 10'에 꼽혔으며, 국내 채널차이나에서도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삼천아살 : 천년의 그리움〉의 원작소설이다. 한국어판에는 중국 단행본에 실리지 않은 온라인 특별 외전 두 편도 전부 수록되어 독자들을 만난다.

주인공 제희는 대연국 황제의 아름다운 딸이다. 그러나 미모의 황제의 딸이라서가 아니라, 누구도 출 수 없는 난이도의 무도곡, 심지어 아무도 출 수 있는 사람이 없기에 세계 최고의 예술가가 중도에 작곡을 중단하려 한 곡을 화려하게 소화한 재녀로 유명하다.대연국이 화염 속에 멸망한 뒤 아무도 그녀가 살아 있을 거라 생각하지 못했다. 연약하고 아름다운 공주가 사명을 가지고 모두가 두려워하는 일을 해내고자 할 줄도 짐작하지 못했다.

하지만 그녀는 새롭게 가진 담천이라는 이름으로 궂은 일도 마다않은 채, 요괴에게 시달리는 백성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귀물을 찾아 헤맨다. 아름다운 용모 속의 총기와 결기를 알아채고 그녀를 몇천 년 동안 사랑해온 문무겸비의 선인 부구운. 담천과 연인 관계는 끝났지만 그녀를 잊지 못하고 계속 그리워하는 대연국 재상의 청아한 아들 좌자진. 사명을 위해 살아가지만 자신을 따라 다니는 부구운이 점점 신경 쓰이는 담천. 마지막 순간, 그들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까?

삼천아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