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이는 나보다 용감했다 -문지아이들127

ebook

By 김경희

cover image of 동진이는 나보다 용감했다 -문지아이들127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2003년 소설로 등단한 김경희 작가의 첫 동화집입니다. 작가는 오랜 시간 교단에서 아이들과 함께하며 마음에 품어 왔던 이야기를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문체로 담아냈습니다. 혼자가 아닌, 가족과 친구와 더불어 함께할 때 내 안의 고민과 걱정이 어느새 가벼워진다는 것을 다섯 편의 속 깊은 이야기를 통해 훈훈하게 전하고 있습니다. 책에 나오는 이야기의 주인공들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아이들입니다. 이 아이들의 현실은 스스로 바꿔 보기에는 너무 높은 벽처럼 보입니다. 아이들이 자기 자리에서 자존감을 찾고 행복을 찾는 길은 과연 멀리 있는 것일까요? 이 책에 담긴 소박한 이야기를 한 편 한 편 읽다 보면 그 길은 아이들 가장 가까이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동진이는 나보다 용감했다 -문지아이들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