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품질 블로그에서 탈출하기

ebook

By 이영호

cover image of 저품질 블로그에서 탈출하기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인터넷에 떠도는 허접한 홍보 방법은 잊어라!턱없이 비싼 광고비 안쓰고 내 블로그를 제대로 홍보하는 방법!!요즘 우리 사회의 주소비자층인 청장년층은 온라인쇼핑몰 상품 사용 후기는 돈 받고 올리는 가짜가 많다는 걸 알고, 블로그에 상품 정 보나 맛집 이야기도 홍보용 기사라는 걸 다 아는 사람들이다. 온·오프라인 서점 베스트셀러 순위는 사재기로 만든다는 걸 모르는 사람이 없고 은행 개인정보도 털리는 세상에서 친구의 이야기도 믿지 않는 시대가 되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제 '믿고 싶은 것만 믿는다'고 해야 한다. 이 말은 세상의 모든 걸 안 믿으며 오로지 자기가 속은 후에도 뒷감당할 수 있을 정도로 믿고 싶은 것만 믿는 사람들이 되었다는 의미다.세상의 거짓말에 '진실'마저 도매급으로 넘어가는 현실이 될 수는 없기에 이 책이 나오게 되 었다. 지금까지의 온라인마케팅에서 사람들의 착각, 사람들의 신뢰를 파고든 교묘한 마케팅들이 활개쳤다면 지금부턴 진실 마케팅으로 승부할 때다. 사람들은 세상의 가짜에 냉소를 보내고 이제부턴 '숨은 실력자', '멘탈갑', '성지', '진정한 고수'들만 신뢰하게 되었기 때문이다.드러내지 않고 조용하게 자기 실력을 공유하는 사람, 온갖 어려움에도 굴하지 않는 정신무 장을 갖춘 사람, 세상을 미리 예견하고 통계적으로 풀어낸 사람, 가짜 실력이 아닌 진짜 실력으로 고수의 위치에 오른 사람들만이 인정받는 시대다. 그런 상품들만 소비되는 시대다. 그래서 지금이야말로 온라인마케팅의 방향이 확 바뀌어야 하는 시대가 되었다. 기억하자. 온라인마케팅의 7가지 성공 키워드는 FUN(재미), LIKE(좋아요), APPROVE(승인), BLOCK(차단), REPLY(댓글), SHARE(공유), HAND(손바닥)이다. 그리고 이 모든 키워드가 온·오프라인에서 끈끈하게 엮여 있다. 어느 것 하나라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없고 모든 게 섞여야 한다.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를 중심으로 성공하는 온라인마케팅의 7가지 키워드를 이 책에 있다.

저품질 블로그에서 탈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