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

ebook

By 전소민

cover image of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Download Libby on the App Store Download Libby on Google Play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ibrary Name Distance
Loading...

왜 누군가를 사랑할수록 더 외로워질까'조금은 비참하거나 애처로운 것도 사랑인걸까.방송에서 비춰지는 귀여운 사랑꾼 이미지 덕분에 늘 사랑만 받으며 살았을 것 같은 사람, 하지만 '진짜' 전소민은 어떤 사람을 만나 어떻게 사랑했을까. 이 책은 온전히 작가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그녀는 예전부터 글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유일한 수단이라고 믿으며 열심히 감정을 기록했다. 그렇게 빼곡히 쌓인 메모장에는 사랑이 가득했고, 처음 원고를 받았을 때 알 수 있었다. 아, 이런 사람이었구나. 배우 전소민이 아닌 사람 전소민은 사랑으로 가득 찬 사람이었구나.『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는 총 세 개의 파트로 나누어져 있다. 첫 번째 파트 '내가 누군가의 세상이던 순간'에서는 사랑할 때 느꼈던 소중하고 예쁜 감정들을 모아두었으며, 두 번째 파트 '그때의 나는 참 예뻤는데'에서는 이별 후 느꼈던 애틋하고 아픈 감정을 모아두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파트 '보드랍고 말랑말랑하게'는 조금 특별하다. 사랑과 이별처럼 타인이 함께 있는 것이 아닌, 살면서 알게 된 온전히 자신만의 감정이 담겨있다. 누군가와 함께 있을 때도, 혼자일 때도 충분히 아름다운 사람, 그런 사람이 집필한 예쁘고 아픈 도서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