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과학이네?

ebook

By 최원석

cover image of 보기만 해도 과학이네?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올해의 과학교사상' 수상 저자의 재기발랄한 지구과학세계가 열광하는 BTS부터 영화 [어벤져스], 모바일 게임까지!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즐기는 과학BTS의 [소우주]로 별의 생애를 알 수 있다고?광물에는 인피니티 스톤 같은 위력이 있을까?엘사의 얼음 궁전에는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필요할까?지진과 화산을 앱으로 예측할 수 있을까?우리는 언제나 스마트폰과 함께한다. 스마트폰에서 흘러나오는 음악 소리를 들으며 잠을 깨고, 스마트폰 지도로 교통편을 찾으며, 유튜브 영상이나 웹툰을 보며 지루한 시간을 보내는 일상이 전혀 어색하지 않다. 게다가 스마트폰은 하루가 다르게 기능이 다양해지고 있다. 모바일 게임은 물론 가상현실(VR) 체험까지 못할 게 없을 정도다. 이런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기며 덤으로 과학 지식까지 쌓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보기만 해도 과학이네?』는 스마트폰으로 쉽게 접하는 음악, 뉴스, 영화, 게임, 앱으로 배울 수 있는 지구과학 지식을 담았다. 저자 최원석은 꾸준한 저술 활동과 강연으로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수여하는 '올해의 과학교사상'을 받았다. 이 책에서도 언뜻 엉뚱해 보이는 소재를 과학과 연결 짓는 뛰어난 관찰력과 필력이 돋보인다. 호기심을 자극하면서도 재미난 설명은 톡톡 튀는 삽화를 만나 더욱 빛을 발한다.

보기만 해도 과학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