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실내정원

ebook

By 오하나

cover image of 나만의 실내정원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Download Libby on the App Store Download Libby on Google Play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ibrary Name Distance
Loading...

네이버 파워블로거 '퀘럼'이 알려 주는 초보 가드너를 위한 작은 공간 100배 활용 가이드북 한 평 공간에 만드는 나만의 정원-식물 키우기의 기본 알기-주방, 화장실, 현관에서 식물 키우기-침실, 공부방, 서재에서 식물 키우기-거실, 사무실에서 식물 키우기-베란다, 창가에서 식용 식물 키우기-베란다, 창가에서 관상용 식물 키우기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베란다를 비롯한 소소한 공간을 활용한 '나만의 실내 정원' 만들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거기에 웰빙으로 자신이 먹을 채소나 과일, 허브 등을 직접 길러 먹는다는 점이 '소소한 재밋거리'가 되어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책은 베란다뿐 아니라 사무실, 화장실, 현관, 방 등 내가 생활하는 한 평 남짓의 좁은 실내 공간을 하나의 '정원'으로 만들어 줄 방법을 알려 준다. 화려한 화초보다 실제 일상에서 구하기 쉽고, 또는 사무실 등에서 키우기 적합하거나 건강을 위한 식물 등 실제 키우는 사람의 편의를 그대로 반영했다.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생애 첫 실내 정원'정원 만들기' 열풍 속에서도 귀차니즘과 어려움 때문에 도전조차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식물을 기를 공간도 마땅치 않고 바쁘게 생활하다 보면 식물을 기르고 있었는지도 잊기 일쑤이다. 베란다가 있어야만 식물을 기를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언제까지 삭막한 공간에서 지낼 수만도 없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오랫동안 정원을 가꿔온 저자가 그간의 노하우를 최대한 쉽고 간편하게 풀어냈다. 일상에서 즐기는 정원에는 굳이 화려하거나 거대한 식물이 필요하지 않다. 바쁜 생활 속에서도 쉽고 편하게 키울 수 있어야 한다. 기본적으로 식물을 기르기에 적합한 베란다나 창가를 비롯해 주방과 화장실, 현관, 침실, 공부방, 서재, 거실, 사무실 등 우리의 일상 곳곳에서 기를 수 있는 식물을 알려 준다. 내 손으로 직접 익숙한 공간을 건강하고 싱그러운 정원으로 만들어 보자.

나만의 실내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