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보는 이해하면 이상한 양자역학

ebook

By 타냐 버브

cover image of 만화로 보는 이해하면 이상한 양자역학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누구나 들어봤지만 아무도 이해하지 못했다는 양자역학의 은밀한 비밀을 '만화'로 엿보다!『만화로 보는 이해하면 이상한 양자역학』은 라카토스상을 수상한 아버지와 과학철학과 순수예술을 전공한 딸의 합작품으로, 수수께끼 같은 양자역학을 이해하고자 하는 독자를 위한 만화책이다. 저자들은 과학철학에 대한 깊이 있는 사유를 바탕으로 양자역학에 관한 논의를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이로써 양자역학을 처음 접하는 독자를 포함해 양자세계의 신비를 탐험하고 있는 모든 사람을 만화 속 세계로 초대한다. 양자역학은 무엇이며 그것은 무엇을 의미할까? 그리고 양자역학으로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유쾌한 캐리커처로 되살아난 닐스 보어,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에르빈 슈뢰딩거 등을 만나 보자. 그리고 이 위대한 사상가들이 어떻게 양자세계를 해석했는지 풍부한 그래픽을 통해 더 깊이 이해해 보자. 성실하고 꼼꼼한 주석을 통해 여러 이론의 뒷이야기와 더 참고할 만한 책과 웹사이트 등도 알 수 있다.

만화로 보는 이해하면 이상한 양자역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