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로보틱스 이야기

ebook

By 윤실

cover image of 만능 로보틱스 이야기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사람은 누구나 힘들고 위험하고 지루한 일을 하기 싫어하며, 어떤 일에 싫증이 나면 실수가 잦아지 고, 작업 속도가 떨어지며, 불량 제품을 만들게 된다. 인류는 편리하고 성능 좋은 도구와 장치를 끊임 없이 개발해 왔다. 인간이 지구의 주인공이 될 수 있었던 것은 온갖 도구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었기 때문이다.기계와 컴퓨터로 움직이는 로봇은 온갖 생산 공장, 우주, 바다, 가정, 병원, 전쟁터 등 모든 곳에서 이용된다. 오늘의 첨단 로봇은 인체의 구조, 인간이 가진 신경계와 감각기관, 인간의 두뇌 등을 닮은 인공지능을 가진 것이다.이 책은 어떤 종류의 로봇이 어떻게 개발되어, 인간을 대신하여 무슨 일을 하고 있으며, 미래에는 어떤 로봇이 우리의 삶을 얼마나 편리하게 해줄 것인지 소개한다. 미래는 로봇과 함께 사는 세상이다. 이 책을 통해 로봇에 대한 상식을 갖는다면, 독자들은 로봇시대를 먼저 실현하는 주인공이 될 것이다.

만능 로보틱스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