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

ebook

By 저자 찰스 쉘던

cover image of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크리스챤다이제스트의 번역본이 가장 충실하고 신뢰할 만한 결정판으로 만들어졌다고 본다."― 옥한흠 목사▶19세기 대표적인 기독교 문학으로 꼽히는 책.▶초판 출간 후 전세계 5천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중요한 순간마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자.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What would Jesus do?)는 원래 이 책의 원서제목인 「주님의 발자취를 따라서」(In His Steps)의 부제이다. 그러나 이는 이 책의 주제인 동시에 가장 많이 나오는 문장이어서 원서에서 부제로 사용되고 있다.이 책은 기독교 신앙 소설의 고전으로 일컬어지고 있다. 이제 나온 지 1세기밖에 안되었지만 전세계 20개국 이상으로 많이 보급되어 수많은 크리스천들의 삶에 큰 영향을 끼쳤다. 이 책의 작가 찰스 쉘던 목사는 당시 기독교 문명권의 많은 사람들이 명목상의 크리스천(선데이 크리스천)으로 아무런 변화 없이 사는 데에 안타까움을 느껴, 우리의 삶 속에서 크리스천들이 "나의 입장에서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를 묻고 그 대답대로 살아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이 책을 썼다.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 이는 정말 모든 크리스천들이 일상사에서 스스로에게 항상 물어야 할 질문이다. 동시에 그것은 자극적이고 충격적이기도 하다. 나태하고 무감각한 신자들에게 이 질문은 큰 도전을 준다.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