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ibrary Name | Distance |
---|---|
Loading... |
분명히 알았던 것 같은 마케팅 용어,막상 일하면서 쓰려니 헷갈린다면?원하던 회사에 합격한 신입 마케터 A 씨. 좋아하던 회사의 제품이니만큼 정말 잘 팔아보려고 한다. 하지만 첫 회의부터 말문이 막힌다. "STP가 어쩌고... 그래서 제품수명주기가 어떻고..." 팀장님의 이야기를 하나도 알아듣지 못하는 상황. 그렇다고 무슨 뜻인지 여쭤볼 수도 없어 속만 탄다. 분명히 들어본 단어들인데.......기본 개념부터 판매로 이어지는 최신 기법까지!그림으로 1분 만에 이해하고 평생 써먹는다!영어단어도 아는 것 같은데 뜻이 기억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듯, 마케팅 용어도 들어본 것 같은데 막상 써먹으려고 하면 헷갈릴 때가 많다. 사회가 빠르게 변할수록 마케팅 기법은 다양해진다. 들어본 것 같은 용어라도 실제로 일하면서 제대로 사용하려면 말문이 막히는 것이 사실. 이 책은 마케팅 용어가 늘 헷갈리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용어를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 책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이 책의 특징:①쉽다 2가성비가 좋다 ③실제로 써먹는다①쉽다 - 가장 큰 특징은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어 쉽다는 점이다. 각 용어마다 설명과 함께 이해를 돕는 그림이 함께 있어 줄글로만 나열된 설명보다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다.2가성비가 좋다 - 이 책에 수록된 용어의 수는 권말부록에 실린 용어를 포함해 모두 480개로, 국내 최다이다. 책값 16,000원을 고려한다면 한 단어당 33원꼴이다. 게다가 설명이 짧고 그림이 많아 한 단어를 습득하는 데 1분이면 충분하니 말 그대로 가성비 끝판왕이라 할 수 있다.③실제로 써먹는다 - 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정독해도 좋지만, 정독하지 않고 필요한 부분만 들춰 보는 방식으로도 이 책을 활용할 수 있다. 특정 용어가 헷갈린다면 <찾아보기>에서 필요한 용어 이름만 찾아 내용을 익히고 바로 업무에 사용할 수 있다.이 책의 구성:①보자마자 이해한다 2유명 인물도 안다 ③부록으로 더 많이 배운다①보자마자 이해한다 - 복잡하고 어려운 구성 대신, 단순한 구성을 채택했다. 마케팅 기본 용어부터 디지털 마케팅 용어까지, 비슷한 테마를 가진 용어들로 묶어 10개 장으로 나누었고 그 안에서도 연관 있는 용어를 앞뒤에 배치했다. 용어마다 그림과 설명이 함께 있어 보자마자 이해할 수 있다.2유명 인물도 안다 - 각 마케팅 용어를 만들고, 이론을 제창한 사람들에 대해서도 <누구세요?> 코너에서 짚고 넘어간다. 필립 코틀러, 피터 드러커 같은 유명 인물의 이름은 들어봤지만, 그가 주장하는 마케팅 개념이 뭔지는 정확히 알지 못했다면 이 책으로 인물과 개념을 연결해 배우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수 있다.③부록으로 더 많이 배운다 - <권말부록: 미처 다 못 담은 마케팅용어>를 통해 중요도가 부족해 본문에서는 설명하지 못했던 단어들에 대해서도 짚고 넘어간다. 부록에 있는 용어까지 모두 익힌다면 이제 마케팅용어는 마스터했다고 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