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셜록

ebook

By 비브 크루트

cover image of 인포그래픽, 셜록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비주얼 스토리텔링, 인포그래픽으로 읽는 셜록세계 최초의 사립탐정이자 탐정의 대명사 모든 탐정들의 롤모델, 셜록 홈스 그런데 셜록 홈스가 실존인물이라면? 셜록 홈스와 왓슨 박사가 실존인물이라면? 셜록 마니아들은 게임을 즐긴다. 게임의 전제는 홈스와 왓슨이 현실 세계에 실존하는 인물이라는 것! 왓슨이 셜록의 활약상을 저술로 기록한 것일 뿐! 코넌 도일은 『리핀코트』(Lippincott), 『스트랜드』(Strand) 매거진과 계약을 맺은 기성작가로, 왓슨의 비공식 문학 에이전트 역할을 맡았다. 아마 도일은 왓슨을 에든버러에서 동료 의대생으로 만났을 가능성이 크다. 본 책 『인포그래픽 : 셜록』은 게임의 규칙을 따른다.셜록 홈스(Sherlock Holmes)는 왓슨 박사(Dr Watson)와 함께 빅토리아 시대, 에드워드 시대의 영국을 배경으로 범죄자들을 쫓았던 수수께끼 같은 명탐정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셜록 홈스가 37건의 살인을 포함한 60건의 사건을 조사했다는 사실까지는 잘 알려지지 않았다. 그중 46건이 베이커가 221B에서 시작되었고, 그의 천적 모리어티Moriarty가 포함된 사건은 단 3건뿐이었다. 홈스는 생애 말년 서식스에서 양봉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 『인포그래픽 : 셜록』은 수사 뒤에 숨겨진 셜록 홈스의 진짜 모습을 한눈에 들어오게 구성하였다. 사건현장에 얽힌 일련의 단서와 관찰을 인포그래픽으로 변환하여 셜록의 감추어진 면모를 드러내는 동시에, 셜록 홈스의 삶과 일을 면밀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한다.

인포그래픽, 셜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