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바이러스

ebook

By 티보어 로데

cover image of 모나리자 바이러스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미(美)를 발명했고,세계는 아름다움에 중독되었다!미스 아메리카 선발대회 참가자들이 실종되고, 벌들이 떼죽음을 당한다. 르네상스 시대의 건물들에 연쇄 폭탄 테러가 가해지고, 전 세계의 영상 데이터를 훼손하는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퍼진다. 목적도, 이유도 밝혀지지 않은 채 세계 곳곳에서 터지는 사건들로 공포가 확산되는 가운데 비밀의 실체에 다가가는 신경미학자 헬렌과 FBI 요원 밀너. 그들은 모든 사건이 연결되는 지점에 르네상스 시대의 천재,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있음을 알게 되는데.......《모나리자 바이러스》는 '댄 브라운의 귀환!', '독일 스릴러의 자존심'이라는 평가를 받는 소설가 티보어 로데의 최신작이다. 세상을 뒤흔드는 다섯 가지 거대한 사건을 해결해가는 추리 과정은 아름다움의 기원을 찾아가는 고고학적 탐험으로 연결된다. 과연 르네상스 시대의 천재들은 이 세계에 무엇을 남겨놓았는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모나리자]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가?

모나리자 바이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