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들어도 내겐 영원히 아깽이

ebook

By 이키 다즈코

cover image of 나이 들어도 내겐 영원히 아깽이

Sign up to save your library

With an OverDrive account, you can save your favorite libraries for at-a-glance information about availability. Find out more about OverDrive accounts.

   Not today
Libby_app_icon.svg

Find this title in Libby, the library reading app by OverDrive.

app-store-button-en.svg play-store-badge-en.svg
LibbyDevices.png

Search for a digital library with this title

Title found at these libraries:

Loading...

우리 사랑스러운 고양이가건강하게 오래 살아주길 바란다면 알아두어야 할고양이 노화 대비법고양이는 몸이 안 좋아도 꾸욱 참는 동물이다. 그런 고양이의 미묘한 변화를 알아차리는 사람은 평소 고양이와 소통하는 반려인뿐이다. 고양이가 많이 걸리는 병에 관해 정확한 지식을 익히고, 적극적으로 건강 상태를 체크하는 것이 질병 예방과 조기 발견에 큰 도움이 된다.이 책은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다.", "나이 먹은 고양이가 병에 걸리는 것이 불안하다.", "정보가 너무 많으니 뭐가 맞는지 모르겠다." 라는 반려인의 속을 시원하게해준다.7세 이상의 고양이에 맞추어 기본 정보, 노화에 의한 변화, 손 쉬운 건강 체크, 동물병원과 교류하는 법, 시니어 고양이가 걸리기 쉬운 병, 그 증상, 진단, 치료법에 관해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시니어 고양이에게 적합한 식이와 환경, 보디 케어와 돌보는 방법, 나아가 언젠가 올 헤어짐에 대비해서 알아두었으면 하는 내용도 담았다.

나이 들어도 내겐 영원히 아깽이